납품안내

Delivery guide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마카롱이 작아보이고 크기가 다 다른것 같은데 이유가있나요?

    A

    마카롱크기관련 안내

       

    수제마카롱 특성상 계절기온이나 습도환경적인 부분에 영향을 받으며,

    오븐에서 굽는과정에서도 부풀어 오르는 부피가 변할수 있습니다.

     

    기계가 아닌 직원들의 손으로 하나하나 작업이 들어가다 보니 일정하지 않을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꼬끄생산후 4.8~5.3cm 원판에 1차 크기검수를 하고포장시 2차 크기검수를 하고있습니다.

    판매가 불가한 마카롱은 '취소.교환.환불' 안내사항을 확인후 '반품교환접수'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세요.


  2. Q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관련안내 


    안녕하세요 더블스윗입니다. 


    지역별로 '배송주기표' 상의 표기된 날짜에 냉동탑차를 통한 직접배송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배송비 또한 전액무료로 진행됩니다.


    지역별로 배송가능요일이 상이하기에 주문시 꼭 '배송주기표' 확인후 납기일자 설정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 배송주기표 참고 (해당지역 배송요일만 가능)
    ★주문일기준 3일후부터 납기일자 지정가능 - 배송가능요일이 아닌경우 임의변경됩니다.

     (납기일기준 D-3일 16시 이전 주문 및 입금완료 건에 한해 발송됩니다) - (결제일로부터 3~5일이내 배송)


  3. Q

    최소발주량은 어떻게 되나요?

    A

    최소발주량 안내

     

    최소수량 100, 종류 별 단위 수량 10개 입니다. / 1box = 10ea


    (최소수량 미달시 주문서는 반려처리됩니다)

  4. Q

    신규거래처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신규거래처 등록 안내

     ​

    오른쪽 퀵메뉴에 있는 신규거래신청을 클릭하시어 발주 사이트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및 이메일등 정보 확인 후 누락된 부분이 없다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아이디를 활성화 처리해 드립니다.


    - 냉동탑차.직배송을 위해 지역별 루트등록을해야 하기에 일정시간이 소요되는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 등록완료후 카카오톡으로 알림메시지가 전송됩니다. 


  5. Q

    제품샘플과 견적을 받고싶습니다

    A

    샘플신청 및 견적 안내

     

    견적 요청은 오른쪽 퀵메뉴의 견적문의 게시판에 접수글을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샘플신청은 오른쪽 퀵메뉴의 신규거래신청을 클릭하시어 발주사이트 회원가입 후 승인처리 되시면 무료샘플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모든 샘플은 회원가입 승인처리 이후 1~2일 후 택배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으며 출고 시 알림톡을 통해 송장번호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6. Q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 안내

     

     

    보관은 냉장고 보관시 24시간,

     

    냉동보관시 3개월 이내 권장해드립니다. (최종유통기한 -> 제조일자로 부터 12개월)

     

    납품받은 마카롱은 항상 냉동보관하시기 바라며

     

    한번 냉장으로 나온 마카롱은 다시 재냉동 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포장제거 후 냉장, 냉동보관시에는 밀폐용기에 랩을 씌운 후 뚜껑을 닫아 관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7. Q

    입금, 결제계좌 안내

    A

    입금,결제계좌 안내


    주문 시 선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납기일기준 D-3일 16시 이전까지 미입금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금시 꼭! 매장명으로 부탁드립니다. 

     매장명이 아닌경우 누락될 수 있어요.  입금자명 수정을 못하신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입금(결제)계좌

    기업은행(주식회사더블스윗) 256-107343-04-013 / 간편입금계좌번호 051-624-9432


  8. Q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A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신규거래신청시 기재하여 주신 이메일로

    주문 및 입금 확인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세금 계산서 발행 의무화 시행 중

  9. Q

    마카롱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판매가 불가능한 마카롱이 있을땐 어떻게 하나요?

    A

    취소.교환.반품.환불 안내

     

    냉동식품 특성상 제품 출고 후 '단순변심' 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마카롱 수령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시엔 아래 안내사항에 따라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 마카롱 검수는 반드시 제품수령시 해주시고제품하자에 의한 반품은 당일 접수해 주세요.

     

        당일이 지나서 접수하실 경우 책임 소재가 불분명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수령후 3일 까지는 꼭 검수하여 말씀해주세요.

         이가 지나고 말씀해주실시엔 서비스,교환.환불 등 처리가 불가한점 참고부탁드립니다.

     

     

    2. 주문시 납기일자 설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지정해주신 제품 입고 예정일에 매장 휴무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수령이 불가할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매장 휴무로 인한 냉동탑차 회송 및 제품 폐기 발생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주기표를 확인하시어 해당지역 배송가능요일에 맞춰 주문부탁드립니다. 

     

     

    3. 반품 절차안내


    더블스윗 카카오톡 채널  > 채팅창 메뉴 탭 중 '반품교환접수' > 양식에 맞춰 사진과함께 접수 > 반품 접수 및 별도 연락 / 접수건 확인 후 별도 연락을 드리고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qxhvid

    *검수뒤 로스분은 따로 배송되지않으며다음발주때 서비스수량으로 추가되어 발송됩니다.

    *환불의 경우 부분환불은 불가하며, 전체수량 환불처리만 가능합니다. (판매수량 처리대상제외)

     

     

     

     

    로스처리불가 기준

       

    단순히 필링이 녹아 봉투에 묻은 경우 처리불가

    꼬끄의 실금 처리불가

    - 밀봉포장을 뜯은 경우, 재포장시 처리불가

    - 검수 및 신청기간이 지난경우 처리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