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이 작아보이고 크기가 다 다른것 같은데 이유가있나요?
마카롱크기관련 안내
수제마카롱 특성상 계절, 기온이나 습도, 환경적인 부분에 영향을 받으며,
오븐에서 굽는과정에서도 부풀어 오르는 부피가 변할수 있습니다.
기계가 아닌 직원들의 손으로 하나하나 작업이 들어가다 보니 일정하지 않을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꼬끄생산후 4.8~5.3cm 원판에 1차 크기검수를 하고, 포장시 2차 크기검수를 하고있습니다.
판매가 불가한 마카롱은 '취소.교환.환불' 안내사항을 확인후 '반품교환접수'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세요.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관련안내
안녕하세요 더블스윗입니다.
지역별로 '배송주기표' 상의 표기된 날짜에 냉동탑차를 통한 직접배송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배송비 또한 전액무료로 진행됩니다.
지역별로 배송가능요일이 상이하기에 주문시 꼭 '배송주기표' 확인후 납기일자 설정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 배송주기표 참고 (해당지역 배송요일만 가능)
★주문일기준 3일후부터 납기일자 지정가능 - 배송가능요일이 아닌경우 임의변경됩니다.
(납기일기준 D-3일 16시 이전 주문 및 입금완료 건에 한해 발송됩니다) - (결제일로부터 3~5일이내 배송)
최소발주량은 어떻게 되나요?
최소발주량 안내
최소수량 100개, 종류 별 단위 수량 10개 입니다. / 1box = 10ea
(최소수량 미달시 주문서는 반려처리됩니다)
신규거래처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신규거래처 등록 안내
오른쪽 퀵메뉴에 있는 신규거래신청을 클릭하시어 발주 사이트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및 이메일등 정보 확인 후 누락된 부분이 없다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아이디를 활성화 처리해 드립니다.
- 냉동탑차.직배송을 위해 지역별 루트등록을해야 하기에 일정시간이 소요되는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 등록완료후 카카오톡으로 알림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제품샘플과 견적을 받고싶습니다
샘플신청 및 견적 안내
견적 요청은 오른쪽 퀵메뉴의 견적문의 게시판에 접수글을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샘플신청은 오른쪽 퀵메뉴의 신규거래신청을 클릭하시어 발주사이트 회원가입 후 승인처리 되시면 무료샘플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모든 샘플은 회원가입 승인처리 이후 1~2일 후 택배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으며 출고 시 알림톡을 통해 송장번호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 안내
보관은 냉장고 보관시 24시간,
냉동보관시 3개월 이내 권장해드립니다. (최종유통기한 -> 제조일자로 부터 12개월)
납품받은 마카롱은 항상 냉동보관하시기 바라며
한번 냉장으로 나온 마카롱은 다시 재냉동 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포장제거 후 냉장, 냉동보관시에는 밀폐용기에 랩을 씌운 후 뚜껑을 닫아 관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입금, 결제계좌 안내
입금,결제계좌 안내
주문 시 선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납기일기준 D-3일 16시 이전까지 미입금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금시 꼭! 매장명으로 부탁드립니다.
매장명이 아닌경우 누락될 수 있어요. 입금자명 수정을 못하신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입금(결제)계좌
기업은행(주식회사더블스윗) 256-107343-04-013 / 간편입금계좌번호 051-624-9432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신규거래신청시 기재하여 주신 이메일로
주문 및 입금 확인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세금 계산서 발행 의무화 시행 중
마카롱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판매가 불가능한 마카롱이 있을땐 어떻게 하나요?
취소.교환.반품.환불 안내
냉동식품 특성상 제품 출고 후 '단순변심' 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마카롱 수령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시엔 아래 안내사항에 따라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 마카롱 검수는 반드시 제품수령시 해주시고, 제품하자에 의한 반품은 당일 접수해 주세요.
당일이 지나서 접수하실 경우 책임 소재가 불분명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수령후 3일 까지는 꼭 검수하여 말씀해주세요.
이가 지나고 말씀해주실시엔 서비스,교환.환불 등 처리가 불가한점 참고부탁드립니다.
2. 주문시 납기일자 설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지정해주신 제품 입고 예정일에 매장 휴무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수령이 불가할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매장 휴무로 인한 냉동탑차 회송 및 제품 폐기 발생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주기표를 확인하시어 해당지역 배송가능요일에 맞춰 주문부탁드립니다.
3. 반품 절차안내
더블스윗 카카오톡 채널 > 채팅창 메뉴 탭 중 '반품교환접수' > 양식에 맞춰 사진과함께 접수 > 반품 접수 및 별도 연락 / 접수건 확인 후 별도 연락을 드리고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qxhvid
*검수뒤 로스분은 따로 배송되지않으며, 다음발주때 서비스수량으로 추가되어 발송됩니다.
*환불의 경우 부분환불은 불가하며, 전체수량 환불처리만 가능합니다. (판매수량 처리대상제외)
로스처리불가 기준
- 단순히 필링이 녹아 봉투에 묻은 경우 처리불가
- 꼬끄의 실금 처리불가
- 밀봉포장을 뜯은 경우, 재포장시 처리불가
- 검수 및 신청기간이 지난경우 처리불가